김선영은 한국뮤지컬 대상과 더뮤지컬어워즈 등 국내 뮤지컬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차례 수상하며 실력과 완성도 높은 무대로 두루 인정받고 있다. 2014년 10월 샤롯데씨어터에서 막 내린 <위키드> 이후 휴식기를 가져왔다. 그러던 그가 단독콘서트
5월 4일과 5일 양일간 :LG아트센터에서 열릴 김선영 단독 콘서트는 "Love, 사랑"을 테마로 한다. 김선영이 직접 선곡한 넘버와 토크로 그를 아끼고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사랑, 우정, 행복, 이별, 슬픔> 등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팬들고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는 시간으로 만들 예정이다.
콘서트에서는 지금껏 출연했던 <지킬 앤 하이드>, <위키드>, <맨 오브 라만차> 등의 넘부뿐 아니라 평소에 좋아하고 자주 듣던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선곡해 실력있는 뮤지션과 함께 김선영 만이 갖고 있는 매력과 열정을 무대 위에서 펼쳐낸다는 계획이다.
김선영 단독 콘서트는 최근 홍광호 단독 콘서트 <홍서트>를 비롯해 조용필, 이승환, 비 등 국내 대표 아티스트들의 콘서트를 연출해온 김서룡 연출가와 <싱잉 인 더 레인>, <공동경비구역 JSA>, <벽을 뚫는 남자> 등에 참여해온 변희석 음악감독이 참여해 한층 풍성한 무대로 만들어낼 예정이다.
김선영이 따스한 봄날 선사할 특별하고 행복한 시간이 될 단독 콘서트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