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프랑켄슈타인> 11월 재연 앞두고 공개 오디션 개최

글 | 안시은 | 사진제공 | 충무아트홀 2015-01-22 2,724
2014년 화제작 중 하나였던 <프랑켄슈타인>이 2015년 공연을 앞두고 공개 오디션을 진행한다. <프랑켄슈타인>은 왕용범 연출, 이성준 음악감독 콤비의 대본과 음악, 유준상, 류정한, 이건명, 박은태, 한지상 등 내로라하는 뮤지컬 배우들의 출연으로 제8회 <더뮤지컬어워즈>에서 올해의 뮤지컬, 올해의 창작뮤지컬 등 9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평균 객석 점유율 95%를 달성했고, 누적 관객 8만명 이상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공공 극장인 충무아트홀의 제작으로 공연되었던 <프랑켄슈타인>은 오는 11월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개 오디션은 숨은 보석을 발굴해 2015년 공연에 새로운 활력소가 되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 오디션은 전 배역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미 많은 지원자들이 몰리고 있다고 충무아트홀 측은 전했다. 1차 서류 전형은 오늘인 22일 오후 5시까지이며, 2차 실기 심사는 1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충무아트홀 내에서 진행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