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2013년 초연작 <레베카> 오디션 실시

글 | 안시은 | 사진제공 | EMK뮤지컬컴퍼니 2012-07-31 3,429

<레베카>가 2013년 초연을 앞두고 주조연 배우들의 선발을 위한 오디션을 진행한다. <레베카>는 <엘리자벳>과 <모차르트!>로 국내 관객에게 잘 알려진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와 극작가 미하엘 쿤체 콤비의 작품이다. 영국 작가 대프니 듀 모리에(1907~1989)가 1938년에 쓴 베스트셀러 소설이 원작이며, 1940년엔 알프레도 히치콕(1899~1980)에 의해 영화로도 만들어져 흥행을 이끌었다. 이듬해엔 아카데미 작품상을 수상하는 등 크게 성공했다.

 

 

<레베카>는 막심 드 윈터의 저택인 맨덜리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긴장감 넘치게 그려낸다. 사고로 죽은 ‘레베카’, 그리고 그 어두운 그림자를 안고 사는 ‘막심 드 윈터’, 사랑하는 막심과 스스로를 지켜가기 위해 성장해가는 해설자 ‘나(I)’, 그리고 죽은 레베카를 숭배하는 한편 나(I)를 맨덜리 저택에서 쫓아내려 하는 집사 ‘댄버스 부인’ 등이 등장한다.

 

뮤지컬에서는 불길에 휩싸이는 맨덜리 저택이 소용돌이 치는 거대한 계단 등으로 무대에서 생생하게 표현된다. 드라마 뮤지컬의 형태로 어두운 분위기를 이끈다.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와 함께 긴장간 넘치는 스릴러가 결합됐다. 실베스터 르베이 작곡가는 인간의 감정과 사랑을 힘있고 빠른 템포의 음악으로 만들어냈다.

 

<레베카>는 비엔나 초연 이후 도쿄, 헬싱키, 부다페스트 등에서 공연됐고, 오는 10월엔 브로드웨이에도 진출한다. 국내 초연은 로버튼 요한슨 연출, 김문정 음악감독, 제이미 맥다니엘 안무가, 정승호 무대디자이너, 한정임 의상디자이너 등이 참여한다.

 

오디션 원서접수는 7월 31일부터 8월 21일까지다. 원서는 이메일(emkmusical@nate.com)으로 접수가능하다. 오디션은 8월 27일부터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https://www.muiscalrebecc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초연은 2013년 1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이뤄진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