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오프브로드웨이 화제작 <머더 발라드> 초연 캐스팅 공개

글 | 안시은 | 사진제공 | 마케팅컴퍼니아침 2013-09-16 3,033

<머더 발라드>가 오는 11월 한국 초연을 갖는다. <머더 발라드>는 오프브로드웨이 초연 당시 연장 공연을 이어가며 당시 선보인 작품 중 열기가 뜨거웠던 작품 중 하나였다. 섬세한 주인공의 심리 묘사를 통해 감정을 관객에게 전달하고 공감을 끌어낸다. 배우들의 섹시함을 눈 앞에서 볼 수 있는 무대 위 바(Bar) 석은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머더 발라드>의 남자 주인공 탐 역할은 최근 <그날들> 출연 후 잠시 숨고르기 중인 최재웅, 여깃 같은 작품에 출연했던 강태을, 2013년 한해 가장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지상, <번지점프를 하다>에 출연을 앞두고 있는 성두섭이 출연한다. 탐과 마이클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매력적인 여자 주인공 사라는 최근 신곡 `러브 이즈(Luv is)`를 발표한 임정희, <빨래>의 박은미,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의 장은아가 캐스팅되었다.

 

사라를 따스하게 감싸주는 마이클 역은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의 홍경수, <락 오브 에이지>의 김신의가 더블 캐스팅되었다. 공연을 전반적으로 이끄는 내레이터 역으로는 <블랙 메리 포핀스>에 출연 중인 홍륜희와 문진아가 역시 더블 캐스팅되었다.

 

<머더 발라드>는 <번지점프를 하다>의 연출가 이재준, <지킬 앤 하이드>의 음악감독 원미솔, <빌리 엘리어트>로 제5회 더뮤지컬어워즈 안무상을 수상했던 안무가 정헌재 등의 크리에이티브팀이 뭉쳤다. 김수로 프로젝트로 공연 브랜드를 이끌고 있는 김수로가 프로듀서로 참여하고 아시아브릿지컨텐츠와 쇼플레이가 공동 제작한다.

 

 

오프 브로드웨이의 열기를 이어갈 <머더 발라드>는 11월 5일부터 2014년 1월 26일까지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내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프리뷰 티켓 오픈은 9월 25일 오후 3시.

 

 

 

* 본 기사와 영상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