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풍월주> 보러 일본 가자!…투어 패키지 출시

글 | 안시은 | 사진제공 | CJ E&M 2013-04-15 2,658

2012년 국내 초연 당시 2만 5천명의 관객을 동원했던 <풍월주>가 오는 6월 일본에서 한달간 공연한다. <풍월주>는 6월 21일부터 7월 21일까지 도쿄 롯폰기에 위치한 아뮤즈 뮤지컬 씨어터에서의 공연을 앞두고 투어 패키지를 내놓는다.

 

 

이 투어 패키지는 CJ E&M 뮤지컬 패널 3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관객들의 숨은 요구를 파악해 기획됐다. 공연 관람권, 항공권과 호텔, 공연 관람 후 배우와 함께 하는 애프터 토크 등의 이벤트까지 모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춤 제공한다.

 

<풍월주> 일본 투어 패키지는 4월 17일 오후 2시부터 ticket.interest.me에서 선예매로 구매할 수 있다.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공연 중 한 회차를 선택 후 원하는 일정의 에어텔을 택하면 된다. 2박 3일부터부터 1박 2일, 1박 3일 투어까지 다양한 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6월 28, 29일 공연 후에는 배우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한편, ticket.interest.me는 CJ E&M의 티켓 예매 서비스로 공연 투어 패키지부터 공연, 영화 관람권 패키지 등 다양한 기획 상품과 CJ ONE의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3월 <김종욱찾기> 선오픈을 시작으로 <풍월주> 투어 패키지에 이어 여러 공연 상품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