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나도 뮤지컬 스타다> 시즌2 개최

글 | 안시은 | 사진제공 | 설앤컴퍼니 2013-02-28 2,777

KB국민은행이 주최하는 뮤지컬 오디션 프로그램 <나도 뮤지컬 스타다>(이하 나뮤다)가 시즌2를 연다. <나뮤다>는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대학생 혹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디션으로 2012년 4월, 2백여 팀이 응모한 가운데 첫 오디션이 진행됐다.

 

 

<나뮤다> 시즌2 오디션은 개인 혹은 그룹으로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현재 발표된 뮤지컬 넘버 중 한 곡을 선택해 5분 내외로 동영상을 촬영해 유투브에 올리고 <나뮤다> 시즌2 페이스북 담벼락에 유투브 URL과 신청 사연을 등록하면 된다. 단 기성 프로 무대에서 활동 중이거나 전년도 수상자는 참가할 수 없다.

 

<나뮤다> 시즌2 접수 기간은 3월 11일부터 26일 오후 5시까지다. 예선에서 신청 접수한 동영상을 심사해 29일 본선에 진출할 12팀을 가린다. 본선은 4월 11일 오후 7시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진행한다. 심사위원으로는 프로듀서 설도윤, 배우 박상원, 최정원이 참여한다. 출연진으로는 뮤지컬 배우 서영주, 김영주, 김소현이 출연할 예정이다.

 

예선을 통과해 본선 무대에 오를 12팀은 뮤지컬 전문 연출가와 안무가, 음악감독의 교정을 거치게 된다. 최종 입상 8팀에게 총 3천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된다. 특히 본선 진출자 중 1명은 오는 7월 블루스퀘어에서 개막 예정인 <하이스쿨 뮤지컬>에 참여할 기회를 얻는다.

 

<나뮤다> 주최사 KB국민은행 홍보부는 “KB국민은행 <나도 뮤지컬 스타다!> 시즌2가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대학생, 대학원생에게 꿈을 이룰 수 있는 미래 뮤지컬 스타들의 등용문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통해 꾸준히 응원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