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넥스트 투 노멀> 한국 초연 라이선스 공연 캐스트 발표

글 | 김효정 | 사진제공 | 뮤지컬해븐 2011-06-22 4,005

뮤지컬 제작사 뮤지컬해븐은 오는 11월 18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라이선스로 초연되는 <넥스트 투 노멀>의 캐스팅을 발표했다.

 

 

박칼린, 김지현, 남경주, 이정열 (좌에서 우 순)

 


우울증을 겪으며 내면의 아픔과 싸우는 어머니 다이아나 역에 선발표되었던 박칼린과 더불어 일본 사계극단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뮤지컬 배우 김지현이 더블 캐스팅되었다. 김지현은 2008년 한국 <시카고>공연에서 벨마로 무대에 서 특유의 카리스마를 보여준 바 있다.

 

성실한 아버지이자 책임감이 강한 남편 댄 역에는 뮤지컬 배우 남경주와 이정열이 더블캐스팅되었다. 아들 게이브 역에는 <스프링 어웨이크닝>, <남한산성>의 최재림과 <스위니 토드>, <돈 주앙> 등의 작품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을 보여주었던 신예 한지상이 함께 참여한다. 한지상은 군복무를 마치고 참여하는 복귀작이기도 하다.

 

 

한지상, 최재림, 오소연, 이상민, 최수형(좌에서 우 순)

 


딸 나탈리 역에는 <스프링 어웨이크닝>, <오즈의 마법사>의 오소연이, 흔들리는 나탈리를 옆에서 지켜주는 헨리 역에는 <위대한 캣츠비>에 출연한 이상민이, 파인 박사와 매든 박사를 1인 2역으로 연기하는 의사 역에는 <노트르담 드 파리>, <쓰릴 미>의 최수형이 맡았다. 

 

한국 공연의 연출은 브로드웨이 오리지널 스태프 중 라우라 피에트로 핀토가 맡아 오는 11월 18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