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DJ.DOC의 노래로 만드는 뮤지컬<스트릿라이프>공개오디션

글 | 김효정 2011-03-31 3,057

창작뮤지컬 <스트릿라이프>가 공개 오디션을 가진다.
<스트릿라이프>는 오는 8월 9일부터 9월 4일까지 CGV팝아트홀에서 공연될 창작뮤지컬로, 가수 DJ.DOC의 음악으로 만들어지는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CJ E&M이 제작하는 이 작품은 <뮤직 인 마이하트>, <컨페션>의 성재준이 작가와 연출을 맡았으며 원미솔 음악감독, 정도영 안무가가 참여한다.

 

 

이 작품은 그룹 ‘스트릿라이프’의 리더 강재민과 멤버 이수창, 정훈의 꿈과 사랑의 이야기를 다룬다. 20대 중반의 이들은 나이트 클럽 DJ로, 웨이터로, 삐끼로 살아가고 있지만 모두 음악에 대한 꿈을 가지고 있다. 재민은 가라오케 DJ를 하는 세희와 사랑하는 사이. 같은 멤버 수창 역시 세희에 대한 짝사랑을 간직하고 있다. 한편 정훈은 헤어진 여자친구 혜원을 되찾기 위해 능력있는 남자로 거듭나려 노력한다.   

 

<스트릿라이프>는 주, 조연 및 앙상블 전배역을 오디션을 통해 뽑을 예정으로 서류 접수는 3월 28일부터 4월 6일까지 이메일 mapstaff@hanmail.net 을 통해서 가능하다. 응시자격은 연기, 노래, 안무 등 공연에 필요한 자질을 갖춘 열정 가득한 신인 및 경력배우로 향후 연습과 공연일정에 참여 가능한 배우여야한다. 서류전형에 통과한 지원자는 4월 11일부터 14일까지 대학로 파파연습실에서 열리는 오디션에 참여한다. 오디션은 총 3차로 구성되며 1차 전형에서는 노래와 지정안무를, 2차 전형에서는 연기와 자유안무, 지정곡 ‘I Wanna’, ‘Run to You’등을 통해 심사한다.


오디션에 필요한 악보 및 안무 동영상은 <스트릿라이프>오디션 카페 https://cafe.daum.net/streetlife2011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mapstaff@hanmail.net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