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1월부터 공연되고 있는 <지킬앤하이드>가 연장 공연을 발표했다. 당초 공연 종료 예정이었던 5월 초에서 오는 8월 15일까지 공연을 연장한 것. 기획사 오디뮤지컬컴퍼니는 개막 이래 현재까지 객석 점유율이 95퍼센트 이상을 넘나들며 약 15만 명이상의 관객이 관람하였기에 그 성원에 힘입어 공연을 연장하게 되었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에 따라 연장 공연에 함께할 지킬 역할과 루시(언더스터디)와 엠마(언더스터디)의 역할을 오디션을 통해 새로 뽑는다. 3월 17일부터 31일까지 원서를 접수하며 홈페이지 www.odmusical.com 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 심사에 통과하면 오는 4월 4일~5일 양일간 1차 오디션, 4월 6일 2차 오디션이 진행된다. 오디션 기간 중에는 노래 심사만 진행되며, 지정곡은 지킬은 ‘This is the moment’, 루시는 ‘Someone like you’, ‘Once upon a dream’ 전곡을 심사할 예정이다.
오디뮤지컬컴퍼니 신춘수 대표는 “지킬 역을 맡은 배우는 인간 내면의 양면성을 전달하기 위한 세밀한 감정 표현력과 뛰어난 가창력을 필요로 한다. 쉽게 도전하기 힘든 역할이지만 작품이 가지고 있는 마력과 같은 힘 때문에 배우라면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작품이다.”고 <지킬앤하이드>의 매력을 설명했다.
지금까지 지킬 역을 통해 조승우, 류정한, 민영기 등 대형뮤지컬 배우들뿐만 아니라, 김준현, 김우형, 홍광호 등 역량있는 새로운 얼굴이 발굴되기도 했다. 또한, 루시와 엠마 역에도 김소현, 김선영, 쏘냐, 이혜경, 조정은 등 뮤지컬계 대표 여배우들이 참여해왔다. 제작사는 이번 오디션을 통해 새로운 뮤지컬 스타가 발굴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오디션의 자세한 사항은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서 상세히 볼 수 있다.
오디션 문의: 02-556-8556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