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제5회 DIMF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사업공고

글 | 김효정 2011-02-01 2,646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에서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부문 사업을 공고한다.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은 뮤지컬계를 이끌어갈 차세대 주역들인 뮤지컬 관련학과 학생들에게 뮤지컬 경연의 기회를 제공하여 무대를 경험하고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장을 만드는 동시에 선의의 경쟁을 통해 학생들의 실력향상에 이바지하고자 만든 부문이다. DIMF는 오는 6월과 7월 대구에서 이루어진다.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을 통해 선발된 총 10개 내외의 참가팀은 DIMF기간 내에 대구시 일원의 지정 공연장에서 공연을 가진다.

 

 

 

 


참가 자격은 국내외 대학재학생으로 총(학)장의 추천을 받은 단체이면 가능하다. 창작 작품과 기성작품으로 모두 출품가능하며 접수기간은 국내 단체는 1월 3일부터 2월 11일까지, 해외단체는 1월 3일부터 2월 16일까지 참가신청서, 참가작소개서, 명단, 대본, 악보 등을 제출해야한다.
제출된 신청서는 3월 2일부터 4월 24일까지 예선심사를 거쳐 5월 중에 본선진출팀을 발표할 예정이다.


본선에 진출한 10여개의 참가팀은 국내 단체는 500만원의 지원금 및 공연장 대관을 지원받으며, 해외단체는 1,000만원의 지원금 및 공연장 대관 지원을 받는다. 본선심사는 DIMF기간내에 공연장에서 올려지는 실연으로 심사를 진행한다.
본선심사를 통해 단체상 대상에게는 시상금 500만원과 트로피가 증정된다. 참가신청은 이메일과, 우편, 방문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dimf.or.kr 또는 053-622-1945로 문의하면 된다.

 

 

 

본 기사과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