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 트레일러 영상 공개

글: 이솔희 | 사진: EMK뮤지컬컴퍼니 2024-05-28 542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는 28일 '오스칼 신드롬'을 이어갈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EMK 창작 뮤지컬 여섯 번째 작품 <베르사유의 장미>는 이케다 리요코의 만화를 원작으로, ‘오스칼’이라는 가상의 인물을 통해 진정한 자유와 사랑, 그리고 인간애를 프랑스혁명이라는 장중한 역사의 흐름과 함께 담아내는 작품이다. 

 

역사적인 소용돌이 속에서 펼쳐지는 사랑과 혁명의 대서사시를 담은 원작은 1972년 연재 이후 누적 2,000만 부 이상 판매된 불멸의 고전이다. 또한 1974년부터 2014년까지 일본 다카라즈카 극단 공연에서 500만 관객을 돌파했으며, 국내에서는 1993년 애니메이션 방영으로 최고 시청률 28%를 기록하는 등 남녀노소 불문하고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메가 히트작이다. 특히 '오스칼 신드롬'은 거대한 팬덤을 양산,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대중과 여러 아티스트에게 깊은 감동과 영감을 선사해 왔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압도적인 영상미와 웅장한 음악으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오스칼 프랑소와 드 자르제 역 옥주현, 김지우, 정유지는 강인하고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복잡한 심경이 압축된 표정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긴다. 앙드레 그랑디에 역 이해준, 김성식, 고은성, 베르날 샤틀레 역 박민성, 서영택, 노윤, 폴리냑 부인 역 서지영, 리사, 박혜미, 로자리 라 모리엘 역 유소리, 장혜린, 유모 역 임은영, 김명희, 드 게메네 공작 역 서승원이 차례로 등장해 극 중 인물에 완벽하게 체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지난해 12월 한국 창작 뮤지컬 중 최초로 초연 전 뮤지컬 콘서트로 관객에게 작품을 선보이는 시도를 보여줬던 <베르사유의 장미>는 이후 만반의 준비를 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고, 더욱 화려한 무대 디자인과 의상, 분장, 가발, 조명, 소품 등으로 관객들에게 무대 예술의 신세계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는 오는 7월 16일부터 10월 13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