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부산 드림씨어터, 개관 5주년 기념 프로그램 개최

글: 이솔희 | 사진: 드림씨어터 2024-03-22 804

뮤지컬 전용 극장 드림씨어터가 개관 5주년을 맞아 뮤지컬을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먼저 4월 8일과 22일 총 2회의 ‘드림 클래스’를 개최한다. ‘드림 클래스’는 프로듀서, 연출, 음악감독, 무대 스태프, 평론가 등 뮤지컬 각계 전문가를 초청한 렉처 시리즈다. <오페라의 유령>을 테마로 한 ‘뮤지컬 도슨트’ (2023년), ‘마스터 클래스’(2022년), ‘해설이 있는 명작 뮤지컬의 이해’ (2019년)를 기획해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다. 

 

 

 
4월 8일에는 이상훈 대표(아트 컨시어지)가 뮤지컬 장르 자체를 상징하는 세계적인 거장에 대해서 접할 수 있는 ‘뮤지컬 작곡가,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작품 세계’, 22일에는 백형근 무대 기술 감독(드림씨어터)이 ‘무대 위의 상상 - 뮤지컬 전용 극장의 이해’를 테마로 진행한다. 
 
사전 예약자 3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25,000원이다.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뮤지컬 MD(랜덤 증정), 공연장 내 위치한 카페 아덴 음료 쿠폰을 선물한다. 드림씨어터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무대 저 너머의 세상을 볼 수 있는 백스테이지 투어와 개관 5주년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백스테이지 투어는 4월 2일부터 14일까지 공연되는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의 무대 감독, 컴퍼니 매니저가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공연을 준비하는 공간 백스테이지의 투어와 질의응답 시간이 예정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4월 공연장 로비에 설치될 특별 포토존에서 인증 사진 혹은 영상을 촬영 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포스팅하면 추첨하여 드림씨어터 공연 초대권과 음료 쿠폰을 선물한다. 

 
드림씨어터는 국내 최대 규모의 뮤지컬 전용 극장으로 지난 2019년 4월 1일 개관 이래 개관작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를 시작으로 <위키드>, 매튜 본의 댄스 뮤지컬 <백조의 호수>, <킹키부츠>, <하데스타운>, <오페라의 유령> 등의 부산 초연과 <맘마미아!>, <레미제라블>, <영웅>, <캣츠>, <레베카>, <젠틀맨스 가이드> 등 스테디셀러 작품을 선보였다. 2024년에는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를 비롯해 매튜 본의 <로미오와 줄리엣>, <디어 에반 핸슨>, <하데스타운> 등의 화제작들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