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뱀프X헌터> 1차 프로덕션 캐스팅 공개

제공 | 콘텐츠플래닝 2024-02-20 3,471

㈜콘텐츠플래닝이 새로운 뮤지컬 <뱀프X헌터 : 울부짖어라! 피닉스 포포!!>(이하 <뱀프X헌터>)의 포스터와 캐스팅을 공개하며 개막 소식을 알렸다.

 

뮤지컬 <뱀프X헌터>는 연극 <쉬어매드니스>, <언체인>, <돌아서서 떠나라>, 뮤지컬 <난설>, <해적>, <미오 프라텔로> 등을 제작한 공연제작사 ㈜콘텐츠플래닝이 2024년 새롭게 선보이는 작품이다.

 

 
세상을 피로 물들이려는 빨간 눈의 뱀파이어 생제르맹과 세상과 자신을 구원하기 위해 전략적 동맹을 맺고 움직이는 류진, 준홍, 헌식 세 사람의 운명적인 대결을 그린다.

 

사격부 만년 2등, 준홍에게 운명적인 사랑을 느끼고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정의로운 뱀파이어 헌터가 되는 장류진 역에는 뮤지컬 <한여름밤의 꿈 in love>, <킴즈>, <왓 이프>에 출연한 표혜미,  연극 <옥탑방 고양이>, 뮤지컬 <금악(禁樂)>, 영화 <해피 뉴 이어> 등에 출연한 한슬이 합류한다. 뮤지컬 , <알로하, 나의 엄마들>, <지붕위의 바이올린>에 출연한 이선주도 함께한다.

 
만년 아싸에서 뱀파이어에 물린 후 꽃미남 뱀파이어로 새롭게 눈을 뜬 김준홍 역에는 뮤지컬 <인사이드 미>, 뮤직드라마 <망원동 브라더스>, 영화 <저수지로 가자>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 차윤오가 캐스팅됐다. ‘동아뮤지컬콩쿠르’ 2020년도 은상을 수상한 송정훈이 처음으로 뮤지컬 무대에 선다. 또한 영화 <손길>, <슈가하이>에서 눈도장을 찍은 서형준이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발탁됐다.

 

 
스승님의 원수를 갚기 위해 구마사제가 되어 뱀파이어를 쫓는 멋과 핏이 살아있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최헌식 역은 뮤지컬 <싯다르타>, <더 스트레인저>에 출연한 김석환과 연극 <쉬어매드니스>, <춘천거기>, 뮤지컬 <김종욱 찾기>에 출연한 이주훈, 뮤지컬 <썸데이>, <미드나잇 : 앤틀러스>, <삼월의 그들>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이선이 맡았다.


영원불멸의 육체를 통해 세상을 피로 물들이려는 빨간 눈의 뱀파이어로, 왠지 모를 구수한 매력을 풍기는 생제르맹 역에는 연극 <쉬어매드니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달을 품은 슈퍼맨>에서 탄탄한 실력을 자랑한 강동석과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 THE LAST>, <6시 퇴근>과 드라마 <우아한 제국>에서 흡입력 있는 캐릭터를 선보인 정휘욱, 뮤지컬 <종의 기원>, <22년 2개월>, 영화 <1987>에서 개성 강한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은 박상선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뱀프X헌터> 1차 프로덕션의 공연은 오는  4월 12일부터  10월 13일까지 대학로 JS아트홀에서 상연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