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알라딘>이 한국 초연을 앞두고 주조연 배우를 포함해 전 캐스트 오디션을 개최한다.
<알라딘>은 디즈니 뮤지컬로, 동명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2014년 미국 브로드웨이 뉴 암스테르담 씨어터에서 초연되었다. 전 세계 4 개 대륙에서 9 개 프로덕션이 제작해 1,600만 명이 관람했고, 현재 브로드웨이, 북미투어, 도쿄, 마드리드에서 공연되고 있으며 UK 투어가 예정되어 있다.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10년 만에 드디어 한국 초연이 성사된 <알라딘>의 한국어 공연은 오리지널 브로드웨이 프로덕션으로 서울 샤롯데씨어터, 부산 드림씨어터 2개 도시에서 공연한다. 개막은 2024년 11월에 예정되어 있다.
한국 최초의 주역들을 찾기 위해 주요 크리에이터가 내한해 한국 제작진과 함께 전 오디션 과정을 이끌 예정이다. 오디션은 알라딘(Aladdin), 자스민(Jasmine), 지니(Genie), 자파(Jafar), 이아고(Iago), 밥칵(Babkak), 오마르(Omar), 카심(Kassim), 그리고 술탄(Sultan)을 비롯해 댄서 앙상블, 싱어 앙상블 등 전 캐스트에 걸쳐 진행된다.
오디션 지원은 6월 16일부터 6월 27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2차 오디션은 7월 17일부터 1차 오디션 합격자에 한해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앤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