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연극 <포쉬> 프로필 사진 공개

제공 | (주)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2023-02-10 1,924

 

연극 <포쉬(POSH)>가 오는 16일 프리뷰 티켓 오픈을 앞두고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포쉬>는 실제 옥스퍼드 대학교의 최상류층 사교모임 벌링턴 클럽(Bullingdon Club) 신입생 환영회 일화를 모티브로 상류층의 허위와 거칠고 천박한 의식 세계를 강하게 풍자하는 작품이다. 

 

국내에서는 22년 7월, 현대카드 UNDERSTAGE에서 트라이아웃 공연을 올렸고, 오는 3월 정식으로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성종완 연출가, 허수현 작곡가가 참여해 작품의 매력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서는 각 캐릭터의 특징과 성격을 완벽한 싱크로율로 보여주며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라이엇 클럽 멤버들은 스스로를 상위 1% 엘리트라고 여기는 당당한 모습으로 이 안에 숨어있는 천박한 이중성이 무대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 외에도 불스 헤드 펍의 주인 크리스 역의 강성진, 정상훈을 비롯해 각 캐릭터들의 매력을 한껏 드러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옥스퍼드 상위 1% 엘리트들의 일탈과 카르텔을 담은 연극 <포쉬(POSH)>는 2023년 3월 9일부터 5월 21일까지 예스24 스테이지 3관에서 공연되며, 예스24티켓과 티켓링크에서 2월 16일(목) 오후 2시 프리뷰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