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제작사 (주)콘텐츠플래닝이 내년 1월 <제1회 콘텐츠플래닝 콘서트-노댚의 보석상자>(이하 <콘텐츠플래닝 콘서트>)를 링크아트센트 벅스홀에서 개최한다.
링크아트센터 개관 기념 공연 '링크 페스타'의 일환으로 열리는 <콘텐츠플래닝 콘서트>는 (주)콘텐츠플래닝의 연극 <쉬어매드니스> <언체인> <돌아서서 떠나라>, 뮤지컬 <난세> <미오 프라텔로> <엔딩 노트> <해적> <난설> 등 작품에 참여해 제작사와 두터운 신뢰로 인연을 이어 나간 배우들이 참여한다.
<콘텐츠플래닝 콘서트>는 '일로 만난 사이', '현승일콘' 두 팀으로 나뉘어 각각 관객을 만난다. '일로 만난 사이'는 배우 박정원, 최석진, 유현석이 함께하며, '현승일콘'은 김대현, 최호승, 정성일이 팀을 이룬다. 두 팀 모두 뮤지컬 넘버뿐 아니라 가요 등 다양한 음악과 댄스, 토크 타임 등 색다른 무대를 준비 중이다.
지난 2020년 작품을 통해 깊은 우정을 키워나간 '일로 만난 사이'(박정원, 최석진, 유현석) 팀은 무대뿐만 아니라 사석에서도 꾸준한 만남을 가지며 돈독하고 두터운 친분을 쌓아온 걸로 알려졌다. 깊어진 우정을 자랑하는 세 배우는 "Happy New Year"라는 콘서트 부제처럼 따뜻한 신년 인사와 함께 잊지 못할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2023년 1월 8일 오후 2시, 6시, 1월 9일 오후 8시, 총 3회 진행한다.
<미오 프라텔로> 재연 시즌 전격 데뷔한 '현승일'(김대현, 최호승, 정성일)은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대학로 아이돌의 새로운 전설을 썼다. 세 배우는 아이스크림과 콘서트를 결합한 재치 있는 메인 콘셉트부터, 다양한 코너 기획 등 아이디어 회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공연은 2023년 1월 13일 오후 8시, 1월 14일 오후 3시, 7시 총 3회 열린다.
<제1회 콘텐츠플래닝 콘서트-노댚의 보석상자> 티켓 오픈은 모두 티켓링크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일로 만난 사이’는 오는 12월 22일 오후 2시, ‘현승일콘’은 같은 날 오후 3시 오픈된다.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콘텐츠플래닝 공식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및 링크아트센터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