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아홉 번째 시즌 개막 눈앞…뮤지컬 <영웅> 연습 현장 공개

제공 | 에이콤 2022-11-30 304

 

뮤지컬 <영웅>이 개막을 앞두고 연습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들은 관객들 앞에 나서기 위한 마지막 연습을 준비하며 실제 공연과 다를 바 없는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항일과 애국의 상징, 대한제국 의병군 참모중장 안중근 역의 정성화, 양준모, 민우혁은 진정성 있는 연기의 흡인력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압도했다. 이토 히로부미 역을 맡은 김도형, 서영주, 최민철은 날카로움을 살린 강렬한 인상으로 제국주의적 욕망을 가진 캐릭터를 표현했다. 

 

 

뜨거운 조국애를 품은 조선의 마지막 궁녀 설희 역의 정재은과 린지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실제 역사에는 없는 가상의 인물이지만, 공연의 중요한 극적 전개를 꾀하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안중근과 거사를 함께한 동지 3인 우덕순 역의 윤석원, 김늘봄은 구수한 사투리를 써가며 너스레를 떠는 연기로 현장의 활력을 불어넣었다. 조도선 역의 최종선, 김재현은 명사수인 캐릭터다운 멋진 사격 폼을 보여주며 현장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유동하 역의 김도현, 임규형 배우는 앳된 얼굴과 번뜩이는 눈빛으로 어린 열혈 투사로서의 모습을 연기해 기대감을 더했다.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한 순간까지, 안중근의 마지막 1년을 담은 뮤지컬 <영웅>은 오는 12월 3일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 아홉 번째 시즌 막을 올린다. 대구 공연 종료 후에는 LG아트센터 서울 LG 시그니처(SIGNATURE) 홀에서 2023년 2월 28일까지 공연을 이어간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