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대학로 새 연극·뮤지컬 공연장…링크아트센터 개관

제공 | NHN링크 2022-11-24 470

 

NHN링크(주)가 오는 12월 4일 서울 종로구 혜화동에 링크아트센터를 개관한다.

 

링크아트센터는 1996년 설립돼 공연, 전시, 스포츠 예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판매 대행사 NHN링크(구 NHN 티켓링크)가 시작하는 공연장 운영 사업으로, 기존 공연장으로 운영되었던 동양예술극장 자리에 건설된 신규 공연장이다. 약 500석 규모의 페이코 홀과 400석 규모의 벅스 홀, 총 2개의 홀로 운영된다.

 

공연장은 관람에 최적화된 공간을 위해 관별 분리된 매표소를 마련하고, 넓은 로비를 구축했다. 링크아트센터는 공연장 대관은 물론, 다양한 기획 공연을 진행해 대학로 중, 소극장의 활성화에 앞장설 계획이다.

 

12월 14일 개관하는 링크아트센터는 12월 16일부터 약 40일간 링크아트센터 개관 기념 공연 '링크 페스타(LINK FESTA)'를 통해 관객을 만난다. 

 

김은영, 민활란, 신은경, 채현원 등 창작진들이 배우들과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며, 뮤지컬배우 고훈정, 김찬호, 박좌헌, 신주협, 김찬종, 반정모, 장지후, 임준혁, 배나라, 민경아, 원종환, 김대종, 최호중, 이경욱, 최수진, 제이민, 나하나 등 30여 명의 뮤지컬 배우들이 순차적으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또한, 중극장에서 보기 힘들었던 성악가 조수미를 비롯해 유키 구라모토, 용재 오닐, 임한별 등 여러 장르의 대표 아티스트의 콘서트도 마련했으며, 뉴프로덕션과 콘텐츠플래닝에서 준비한 대관 공연도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링크아트센터 공식 SNS를 통해 알 수 있으며, 공연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NHN링크 관계자는 "양질의 공연을 향유할 수 있는 것을 넘어 예술과 사람이 교감할 수 있는 대학로의 상징적인 공간으로 거듭나겠다"라고 전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