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DIMF 새 창작뮤지컬 <애프터 라이프> 25일 쇼케이스 공연

제공 |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2022-11-21 1,100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이 오는 25일 새 창작뮤지컬 <애프터 라이프>의 쇼케이스 공연을 개최한다.

 

<애프터 라이프>는 DIMF가 <투란도트> 이후로 11년 만에 선보이는 창작뮤지컬로, 사후 세계 안의 사후 세계를 그린 작품이다. 인간들이 사후에 천국을 꿈꾸듯, 사후세계의 관리인들도 은퇴 후 완벽한 평온이 보장되는 '파라다이스 빌리지' 입주를 꿈꾼다는 설정에서 시작해, 1급 천사 존과 1급 악마 제임스를 주인공으로 진정한 자유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건반과 바이올린, 첼로 트리오로 악기를 구성해 팝, 락, 재즈 등 다양한 장르로 넘버를 구성했다.

 

더불어, DIMF 뮤지컬스타, DIMF 뮤지컬 아카데미 출신 배우들을 캐스팅했다. 천사 존 역에는 김태윤, 악마 제임스 역은 황성재, 생과 사 중간 지대에 머물다 존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루나 역은 백수민이 캐스팅됐다. 이외에도 DIMF 뮤지컬스타 전호준(5회), 조성필(6회), 이세헌(8회)과 DIMF 뮤지컬아카데미 출신 배우 김세윤(6기), 전소형(8기)이 함께 호흡을 맞춘다.

 

<애프터 라이프> 쇼케이스는 11월 25일 오후 7시 30분 꿈꾸는씨어터에서 약 60분 동안 하이라이트 장면 발표 형식으로 진행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