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물랑루즈!> 상견례 현장 공개

제공 | CJ ENM 2022-11-09 1,639

 

뮤지컬 <물랑루즈!>(제작 CJ ENM)가 국내외 스태프와 출연진의 상견례 현장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20일(화) 아시아 초연을 앞둔 뮤지컬 <물랑루즈!>가 맷 디카를로 미국 협력 연출, 저씬타 존 호주 협력 연출을 비롯한 60여 명의 국내외 주요 스태프와 홍광호, 이충주, 아이비, 김지우, 김용수, 이정열, 손준호, 이창용, 최호중, 정원영 등 40여 명의 배우와 함께 상견례를 가지며 본격적인 공연 준비에 나섰다. 

 

<물랑루즈!>의 오리지널 연출 알렉스 팀버스는 영상을 통해 상견례를 축하하며 인사를 전했다. 그는 "모두가 정말 놀라운 배우들"이라며 "너무나 유니크하고, 재능이 넘치고, 재미있으며 감동적이다. 여러분이 이 작품에 참여하게 된 것은 우리에게 아주 큰 행운이다”라고 말하며 응원을 전했다. 무대 디자이너 데릭 맥클레인, 의상 디자이너 캐서린 주버도 영상을 통해 <물랑루즈!>의 무대와 의상을 소개하고 스태프들과 배우들에게 인사를 남겼다.

 

CJ ENM 예주열 공연사업부장은 "브로드웨이 뮤지컬 <물랑루즈!>를 공동 프로듀싱하며 어떻게 하면 한국 관객들에게 빠르게 선보일 수 있을지에 대한 마음과 어디서도 느낄 수 없는 최고의 경험을 어떻게 하면 제대로 선보일 수 있을지 여러 고민과 걱정이 앞섰다"면서도 "최고의 작품을 선보일 수 있겠다는 자부심과 자신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 모든 배우, 스태프분들도 힘든 과정을 겪겠지만 같은 마음으로 열심히 달려 함께 최고의 작품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라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물랑루즈!>는 CJ ENM이 글로벌 공동 프로듀싱한 작품으로 1890년대 프랑스 파리에 있는 클럽 '물랑루즈' 최고의 스타 사틴과 젊은 작곡가 크리스티안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매시업(mash-up)' 뮤지컬이다. 제74회 토니 어워즈 최우수 작품상 포함 10관왕을 비롯하여 미국, 영국 시상식에서 36개의 상을 받기도 했다. 이번 국내 초연은 오리지널 창작진 및 제작진이 직접 참여해 한국 상황에 맞춰 제작되는 퍼스트 클래스 레플리카 공연으로, 165명의 작곡가와 31명의 퍼블리셔가 창작한 70여 곡이 넘는 노래들을 선보일 것으로 전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뮤지컬 <물랑루즈!>는 12월 20일부터 2023년 3월 5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