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영웅> 콘셉트 포스터 3종 공개

제공 | 에이콤 2022-11-08 291

뮤지컬 <영웅>이 새로운 콘셉트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3종 포스터는 각각 하얼빈 거사 후 안중근 의사, 제국주의적 야망이 드러나는 이토 히로부미, 안중근 의사와 독립투사들이 함께 단체 사진을 찍는 모습이 담겨 있다. 

 

 

첫 번째 포스터는 "나는 대한제국 의병군 참모중장이다"라는 대사와 함께 안중근 의사의 거사 실행 후 모습을 그리고 있다. 거사 실행 후 체포되는 순간에도 이미 예정된 일이었던 것처럼 당당함을 잃지 않는 안중근(정성화, 양준모, 민우혁) 모습을 그려냈다. 

 

 

두 번째 포스터는 이토 히로부미의 침략가적 면모를 표현하고 있다. "막강한 일본을 만드는 것, 그것이 나의 꿈"이라는 대사로 이토 히로부미(김도형, 서영주, 최민철)의 제국주의적인 욕망을 드러낸다. 

 

 

마지막 세 번째 포스터는 안중근 의사와 독립투사들의 단체 사진 콘셉트이다. 안중근을 중심으로 그의 거사를 도운 최재형(장기용, 조정근), 우덕순(윤석원, 김늘봄), 조도선(최종선, 김재현), 그리고 유동하(김도현, 임규형)와 독립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뮤지컬 영웅은 11월 9일(수) 오후 3시 인터파크, LG아트센터 서울 홈페이지에서 2차 티켓을 오픈한다. 공연은 12월 21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LG아트센터 서울 LG 시그니처(SIGNATURE) 홀에서 만날 수 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