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부터 26일까지 뮤지컬 <마틸다>의 모션 포스터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지난 8월 24일에는 미세스 웜우드 역의 최정원, 강웅곤, 미스터 웜우드 역의 서만석, 차정현이, 25일엔 미스 트런치불 역의 최재림, 장지후, 미스 허니 역의 방진의, 박혜미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살사 여왕을 꿈꾸는 허영심 가득한 미세스 웜우드 역의 최정원은 짧은 영상에서도 다양한 표정을 지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같은 역할의 강웅곤 또한 거울 속 자기 모습에 빠진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이번에 새로 미스터 웜우드 역을 맡은 서만석, 차정현은 첫 배역임에도 불구하고 캐릭터에 동화된 모습을 보인다.
마틸다의 든든한 조력자 미스 허니 역의 방진의, 박혜미는 따뜻한 미소로 지난 시즌에 이어 호연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들을 '구더기'라 부르며 혐오하는 미스 트런치불 역의 최재림은 얄미운 표정으로, 처음으로 트런치불 역에 참여하는 장지후 또한 위화감 없이 분장을 소화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마틸다>의 주인공인 4명의 마틸다(임하윤, 진연우, 최은영, 하신비)의 모션 포스터는 오는 26일 오전 11시 신시컴퍼니 공식 SNS 계정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마틸다>는 영국의 극단 로열 셰익스피어 컴퍼니의 뮤지컬로 아동 문학가 로알드 달의 동명 소설을 뮤지컬화한 작품이다. <마틸다>는 오는 10월 5일 프리뷰를 시작으로 2023년 2월 26일까지 약 5개월간 대성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