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스테디셀러 창작 뮤지컬 <그날들>에 유준상·이건명·정성화·민우혁, 온주완·조형균·양요섭·인성 등 출연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2020-10-06 4,204
<그날들>이 11월 13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그날들>은 2013년 초연 이후 50만 관객이 관람한 스테디셀러 창작 뮤지컬이다.



뮤지컬 시상식 11개 부문을 석권하며 매 시즌 흥행한 <그날들>은 故김광석이 부른 명곡들로 구성한 뮤지컬 넘버와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20년을 오가는 영화 같은 스토리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다.

매 시즌 화려한 출연진으로 화제를 모은 <그날들> 2020년 공연은 초연 배우 유준상을 필두로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합류한다. 철두철미한 원칙주의자 정학 역에는 유준상, 이건명, 정성화, 민우혁이 쿼드러플 캐스팅되었다. 정학 캐릭터는 20년의 시간을 오가며 극을 이끌어간다. 여유와 위트 넘치는 자유로운 영혼인 무영 역은 온주완, 조형균, 양요섭, 인성(SF9)이 연기한다. 

신원을 알 수 없는 피경호인 그녀 역은 루나, 방민아, 효은이 맡는다. 다정하고 소탈한 성품의 대통령 전담 요리사 운영관 역은 서현철, 이정열, 고창석이 소화한다. 대식 역으로 최지호와 김산호가, 상구 역으로 박정표과 김호창이, 사서 역으로 임진아와 김보정이, 하나 역으로 이휴, 이아진이, 수지 역으로 박도연과 이자영이 출연한다. 



<그날들>은 11월 13일부터 2021년 2월 7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1차 티켓 오픈은 10월 8일에 진행한다. 

한편, <그날들>은 코로나19 방지 및 예방을 위해 한 칸 띄어 앉기 좌석 운영과 함께 공연장 방역 및 관객 동선 안전 운영 등을 통해 정부의 지침에 따라 안전한 공연 관람을 대비한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