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유노윤호 황태자 이신으로 뮤지컬 데뷔 <궁> 캐스팅 발표

글 | 김효정 | 사진제공 | 그룹에이트 2010-06-07 4,730

오는 9월 8일부터 극장 용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궁>의 캐스팅이 발표되었다.

 

만화가 박소희의 원작으로 2006년 MBC에서 드라마로 방영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궁>이 뮤지컬로 만들어 진다. 이 작품은 ‘만약 대한민국이 분단이나 전쟁없이 조선왕조가 그대로 계승된 국가였으면 현대는 어땠을까?’라는 엉뚱하고 기발한 상상아래 펼쳐지는 판타지로 왈가닥 여고생 신채경과 황태자 이신의 정략결혼을 바탕으로 궁에서 벌어지는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이번 공연에는 황태자 이신 역에 동방신기의 멤버 유노윤호가 캐스팅되었다. 제작사 관계자는 “유노윤호가 그동한 카리스마 넘치는 가수의 모습에서 뮤지컬 배우로 새로운 면을 무대를 통해 보여줄 예정이다. 기대해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캐스팅에 대해 언급했다.
이신 역은 트리플 캐스팅되었는데 유노윤호 외에도 뮤지컬 배우 김동호와 멜론 CF로 얼굴을 알린 가수 런(RUN)이 함께 참여한다.


또한, 왈가닥에서 황태자비로 거듭나는 여고생 신세경 역에는 뮤지컬 배우 곽선영과 신의정이 더블캐스팅 되었다. 왕위 계승서열 2위로 황태자 이신의 라이벌 역할격인 이율 역에는 뮤지컬 배우 이창희와 정동화가 황태자의 옛 연인 민효린 역에는 <살인마잭>으로 뮤지컬 데뷔를 했던 최수진과 걸그룹 밀크 출신의 서현진이 캐스팅되었다.

뮤지컬<궁>은 그룹에이트와 MBN이 함께 제작하며, 대본은 인은아, 연출은 김재성, 총예술감독으로 송병준이 참여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