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박은태·김준수·박강현 출연 <모차르트!>, 10년 망라한 리패키지 앨범 오늘(15일) 발매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EMK뮤지컬컴퍼니 2020-07-15 3,551
<모차르트!>가 국내 초연 10주년 기념을 맞이해 오늘(15일)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한다.



<모차르트!> 전 시즌을 총망라한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2010년 OST에 수록된 주요 넘버 24곡이 실린다. 여기에 새롭게 녹음한 13곡, 2016년 음원으로 발매했던 세 곡을 포함해 총 18곡을 새롭게 수록한다.

새롭게 녹음한 넘버 13곡에는 김준수의 ‘왜 나를 사랑하지 않나요’, ‘쉬운 길은 늘 잘못된 길’, 박강현의 ‘나는 나는 음악’, ‘내 운명 피하고 싶어’를 비롯해 김소향, 김연지, 민영기, 손준호, 신영숙, 김소현 등 2020년 캐스트가 참여했다.

초연의 이성준 음악감독, 브랜든 챔버(BRANDON CHAMBER) 오케스트라와 2016년 및 2020년 공연의 김문정 음악감독과 28인조 THE M.C 오케스트라는 한층 풍성하고 섬세한 사운드로 완성했다.

이번 앨범은 스페셜 트랙을 포함한 42곡, CD 3장 구성으로 발매된다. 32페이지 분량의 가사집과 스페셜 엽서도 포함된다. 리패키지 앨범은 디지털 음원 출시 없이 실물 앨범으로만 출시된다. 사전 선주문을 제외한 물량은 공연이 열리고 있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모차르트!>는 천재 음악가로서의 운명과 그저 자유로운 인간이 되고 싶은 내면 속에서 끝없이 갈등하는 모차르트의 고뇌를 섬세하면서도 완성도 높게 그려냈다. 박은태, 김준수, 박강현 등이 출연하는 <모차르트!> 10주년 기념 공연은 8월 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