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또! 오해영>, 오중석 작가 촬영 프로필 사진 공개…문진아·신의정·유주혜, 손호영·양승호·김지온, 산다라박·효은 등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T2N 미디어 2020-03-04 6,795
<또! 오해영> 뮤지컬이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문진아, 신의정, 유주혜(이상 오해영 역)는 늘 씩씩하게 살아온 오해영의 당당함을, 손호영, 양승호, 김지온(이상 박도경 역)은 박도경의 예민하고 까칠하지만 완벽한 모습을, 산다라박, 효은(이상 또해영 역)은 사랑스러움을 사진에 담아냈다.



전혜선, 고은영, 허규, 조풍래, 장이주, 장예원, 조은솔, 구준모도 각 역할에 몰입한 모습을 사진으로 표현했다.

프로필 사진은 유명인들이 사랑하는 사진작가 오중석이 맡았다. 오중석 작가와 다양한 매력을 소유한 배우들 간 시너지 효과 덕분에 모든 컷에 좋았다고 홍보팀은 귀띰했다.

<또! 오해영>은 두 오해영을 옆집 남자 박도경이 오해하면서 시작된 로맨스를 그린 창작 뮤지컬이다. 섬세한 대사와 공감을 자아내는 장면, 익숙한 곡들로 무대를 채운다.

창작진으로 추정화 연출, 오세혁 작가, 김진석 작곡가, 허수현 음악감독이 참여하는 <또! 오해영>은 3월 31일부터 5월 31일까지 대학로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1관에서 공연한다.

프리뷰 티켓은 3월 5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와 인터파크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프리뷰 공연 예매시 50% 할인 혜택을, 조기 예매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R석 6만 6천 원, S석 4만 4천 원.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