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 더 뮤지컬>이 2020년 5월 다시 공연한다. 2015년 국내 초연해 2017년 세 번째 공연까지 객석 점유율 85% 이상을 기록했다.
<베어 더 뮤지컬>은 청소년기 누구나 가질 법한 정체성에 대한 고민과 마약, 자살, 동성애 등 파격적인 소재들까지 솔직하게 그렸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고등학생의 다이내믹한 감정선과 이야기를 록, 팝발라드, 가스펠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담았다. 대담하면서도 시적인 가사로 각 캐릭터 성격을 전달했다.
2년 만에 돌아올 <베어 더 뮤지컬>은 초연에 충실하면서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기존 공연을 이끌었던 베테랑 크리에이티브팀이 다시 합류한다. 특히 지난 시즌에 안무가로 참여했던 정도영이 연출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2020년 공연을 앞두고 공개 오디션도 18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기성 배우부터 신인까지 다양한 캐스팅을 할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쇼플레이 공식 메일로(showplay1@naver.com)을 통해 11월 12일 오후 5시까지 할 수 있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