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여신님이 보고 계셔>, 여섯 번째 시즌 프로필 사진 공개…10월 18일 1차 티켓 오픈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연우무대 2019-10-15 3,036
<여신님이 보고 계셔>가 여섯 번째 시즌 공연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다섯 번째 시즌에 이어 다시 참여하는 성두섭, 정휘, 홍우진, 윤석원, 강기둥, 조풍래, 손유동은 지난 시즌보다 한층 캐릭터에 몰입한 모습을 표현했다. 초연부터 세 번째 시즌까지 참여했고 오랜만에 여신 역으로 돌아오는 이지숙과 여섯 번째 시즌까지 여신 역으로 출연한 최연우는 캐릭터와 일체된 모습을 보여준다. 

뉴 캐스트로 출연하는 조성윤, 서경수, 정욱진, 진호(펜타곤), 박준휘, 차용학, 안지환, 김대웅, 진태화, 한보라는 새로운 매력으로 작품에 색다른 시너지를 더할 예정이다 .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2011년 CJ 크리에이티브 마인즈에 선정되며 발굴된 작품이다. 2012 예그린앙코르에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됐고, 2013년 1월 충무아트센터 소극장 블루에서 초연했다. 2013년 제19회 한국뮤지컬대상 극본상, 더뮤지컬 올해의 베스트 창작뮤지컬 베스트3, 국회대상 올해의 뮤지컬상 등을 수상했다. 2014년에는 일본 세타가야 퍼블릭씨어터에서 공연했다.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총성이 빗발치는 한국전쟁 중 남북 병사들이 무인도에서 표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서로를 적대시하던 한국군과 북한군이 마음을 나누면서 무사히 돌아가고 싶다는 꿈을 이루기 위해 함께 작전을 펼치며 희망과 꿈을 찾아가는 내용을 그린다.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11월 16일부터 2020년 3월 1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한다. 10월 18일 오전 11시 연우무대 유로회원인 연우패밀리 선예매를 진행한다. 일반 1차 티켓 예매는 같은 날 오후 2시부터 진행한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