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윤봉길 의사 그린 팩션 뮤지컬 <워치>에 조성윤, 정원영, 스테파니 캐스팅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충남문화재단 2019-07-02 2,941
충남문화재단이 3.1 운동 1백주년을 기념해 기획한 뮤지컬 <워치>가 9월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초연한다. 



<워치>는 윤봉길 의사와 홍커우 공원 거사를 다룬 팩션 뮤지컬이다. 역사적 사건에 고증을 거쳐 역사 왜곡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이야기의 빈 공간은 추리와 상상으로 채웠다. 



윤봉길 역은 조성윤이, 미래를 예견하는 박태성 역은 정원영이 맡는다. 한인애국단 멤버 구혜림 역은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스테파니로 활동해온 김보경이 캐스팅되었다. 조성윤과 정원영은 현재 <니진스키>에 출연 중이다. 김보경은 최근 <잭 더 리퍼>, <오! 캐롤> 등에 출연했다. 

제작은 충남문화재단과 함께 아이엠컬처 정인석 대표가 책임 프로듀서로 나선다. <용의자 X의 헌신>, <미인> 등 다수의 뮤지컬을 선보여온 정태영 연출이 진두지휘한다. 

충남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무겁게만 느껴지는 역사를 관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고 우리의 역사를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워치>는 7월 16일 매헌 윤봉길 의사 기념관에서 제작발표회를 통해 뮤지컬 넘버를 일부 공개할 예정이다. 이후 9월 10일부터 15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한다. 9월 26일에는 충남도청 문예회관에서, 10월 2일에는 충청남도 예산문예회관에서 공연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