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맨 오브 라만차>, 홍광호 ‘이룰 수 없는 꿈(The Impossible Dream)’ 뮤직비디오 공개(영상)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오디컴퍼니 2018-05-11 6,539
꿈을 향해 돌진하는 돈키호테의 이야기로 사랑받고 있는 <맨 오브 라만차>가 ‘이룰 수 없는 꿈(The Impossible Dream)’을 뮤직비디오로 제작했다. 



‘이룰 수 없는 꿈’은 <맨 오브 라만차>의 대표 넘버로 꿈을 향한 돈키호테의 강인한 집념을 강하게 보여주는 곡이다. 개막 전 홍광호의 목소리를 담은 음원을 공개하여 9만 조회수를 돌파하기도 했다. 오디컴퍼니 공식 유튜브와 SNS 계정에서 공개한 뮤직비디오는 개막 전 공개한 이 음원에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을 더했다. 

‘희망조차 없고 이룰 수 없는 꿈일지라도 멈추지 않고 오직 나에게 주어진 길을 가겠다’는 가사는 불가능한 꿈이라도 자신의 길을 가겠다는 돈키호테의 굳은 의지와 도전 정신을 엿보게 한다 .

한편, 오만석, 홍광호, 윤공주, 최수진, 김호영, 이훈진 등이 출연 중인 <맨 오브 라만차>는 6월 3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한다. 


ⓒ오디컴퍼니 유튜브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