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박강현, <웃는 남자> ‘그윈플렌’ 역으로 박효신·수호와 함께 출연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 | 더뮤지컬DB 2018-03-26 4,999
박강현이 <킹키부츠> 차기작으로 <웃는 남자>에 출연한다고 소속사인 더프로액터스가 밝혔다. 박강현이 맡을 역은 주인공인 그윈플렌으로 이 배역은 앞서 박효신과 수호(EXO)가 맡는다고 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웃는 남자>는 프랑스 대문호인 빅토르 위고가 쓴 동명 소설 『웃는 남자(L'homme Qui Rit)』)(1869)가 원작이다. 박강현이 맡은 그윈플렌은 입이 기이하게 찢어진 인물로, 비극적인 운명의 소용돌이 에 빠진다. 작품은 사회 정의와 인간성이 무너진 세태를 비판하고 인간의 존엄성과 평등의 가치에 대해 깊이 조명한다. 

박강현은 2015년 데뷔 이후 <킹키부츠>, <광화문연가>, <이블데드>, <인 더 하이츠>, <베어 더 뮤지컬> 등에 출연하며 사랑받았다. 2017년에는 JTBC ‘팬텀싱어2’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박강현은 “세계적으로 저명한 원작과 국내외 최고 창작진이 만나 최고의 창작 뮤지컬을 탄생시키는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서 설렌다. 평소 존경하던 아티스트인 박효신 선배와 같은 역으로 공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훌륭한 선후배들과 함께 좋은 작품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강현이 출연하는 <웃는 남자>는 7월 10일부터 8월 26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9월 4일부터 10월 28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