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가 2018 시즌 공연예매권을 3월 10일(토) 새벽 1시 10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판매한다. 방송에는 <시카고> 주연 배우인 최정원, 아이비, 남경주가 출연해 작품 이야기와 함께 <시카고> 하이라이트 넘버를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구매시 <시카고> VIP석, R석 공연 예매권을 50% 할인된 가격을 제공한다. 그간 예매권은 날짜가 지정되지 않은 상태로 판매하기 때문에 정가로만 구매할 수 있었다. 현대홈쇼핑 예매 고객을 위한 좌석 지정 선예매는 3월 20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예매권 구매자 전원에게 1만 원 상당의 <시카고> 프로그램 북도 증정한다.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빌리 엘리어트> 티켓을, 조기 관람자 1백 명에게는 ‘시카고 글라스잔’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시카고> 현대홈쇼핑 단독 판매는 가장 일찍 저렴하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동시에 배우들의 특별한 무대까지 볼 수 있는 런칭쇼로 준비될 예정이다.
한편, 최정원, 박칼린, 아이비, 남경주, 안재욱 등의 배우들이 출연하는 <시카고>는 5월 22일부터 8월 5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시카고> 홈쇼핑에서 먼저 만난다…최정원, 아이비, 남경주 출연 런칭쇼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신시컴퍼니 2018-03-07 2,614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