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타이타닉> 티켓, 홈쇼핑에서도 구매한다…출연 배우 정동화 참여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롯데엔터테인먼트, 오디컴퍼니 2017-12-21 3,619
롯데엔터테인먼트가 롯데홈쇼핑과 함께 <타이타닉> 관람권을 판매한다. 롯데엔터테인먼트는 국내 첫 뮤지컬 전용극장인 샤롯데씨어터를 운영하고, <타이타닉>, <닥터 지바고>, <캣츠> 등 다수의 뮤지컬에 공동 제작으로 참여하고 있다. 



<타이타닉> 관람권은 롯데홈쇼핑 채널에서 12월 30일 오전 1시부터 한 시간 동안 판매한다. 2018년 1월(1월 3일~31일) 전체 회차 공연으로, VIP석과 R석에 한해 평일 50%, 주말 40%로 특별 할인율을 적용하여 기획 판매한다.

당일 방송에는 <타이타닉>에서 다정하고 위트있는 무선기사인 해롤드 브라이드 역을 맡은 정동화가 출연한다. 무대가 아닌 홈쇼핑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동시에 연말 맞이 선물도 증정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서 <타이타닉> 미니 프로그램북을 증정하고, 샤롯데씨어터 VIP룸에서의 식사와 발렛파킹 서비스가 포함된 VVIP석 패키지, 배우 사인 포스터를 포함한 일곱 세트로 구성된 기념품이 경품 추첨 이벤트로 동시에 진행된다. 12월 22일 이후 롯데홈쇼핑 웹사이트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예약을 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롯데엔터테인먼트는 “롯데홈쇼핑과의 첫 협업은 예매 사이트로 한정되어 있던 뮤지컬 티켓 예매처를 다양화하여 뮤지컬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뮤지컬 분야 문화 콘텐츠 소비층을 확장해 뮤지컬 전체 시장 발전을 꾀하는 시도”라고 밝혔다. 향후 다른 뮤지컬 작품도 이와 같은 시도를 이어가겠다고도 했다. 

<타이타닉>은 지난 11월 10일 개막 이후 호평받으며 공연 중이다. 타이타닉호에 탑승한 5일 간의 여정 동안 예상치 못한 비극과 거기서 피어난 희생과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문종원, 서경수, 김봉환, 임선애, 윤공주, 정동화, 전재홍, 임혜영, 서승원, 송원근, 조성윤, 켄, 이지수 등이 출연 중이다. 공연은 2018년 2월 11일까지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선보인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