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섭이 <에드거 앨런 포>에 합류한다. 비투비(BTOB) 멤버인 이창섭은 김수용, 정동하, 윤형렬과 함께 타이틀 롤인 에드거 앨런 포로 분한다.
이창섭은 최근 <나폴레옹>, <꽃보다 남자 THE MUSICAL> 등으로 2017년 한 해 뮤지컬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뿐만아니라 정규앨범 ‘브라더 액트(Brother Act.)’를 발매하며 가수로도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창섭은 캐릭터 포스터에서 천재 작가로서 작품을 써내려가기 위한 열망과 내적 갈등을 표현했다. 그는 “에드거 앨런 포 역은새로운 도전이다. 대본을 보며 많이 공부하고, 좋은 음악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젊은 피의 에드거 앨런 포를 보여주겠다” 라는 포부를 밝혔다.
<에드거 앨런 포>는 19세기 미국 대표 작가로 현대 스릴러, 추리, 공포 장르를 만든 작가인 에드거 앨런 포의 삶을 그린다. 코난 도일, 도스토옙스키, 보들레르에게 영감을 준 인물이다.
1년 4개월 만에 다시 관객과 만나는 <에드거 앨런 포>는 10월 31일 오전 11시 2차 티켓을 오픈한다. 11월 12일까지 조기 예매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연은 11월 17일부터 2018년 2월 4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펼쳐진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비투비(BTOB)’ 이창섭, <에드거 앨런 포> 타이틀 롤로 추가 합류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쇼미디어그룹 2017-10-23 5,151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