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아이러브유>, 6년 만에 공연…12월 대학로 무대에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알앤디웍스 2017-09-18 3,003
<아이러브유>가 6년 만에 돌아온다. 2004년 국내 초연 이후 2011년까지 꾸준히 공연해온 <아이러브유>는 남녀의 첫 만남부터 연애, 결혼, 권태 등 사랑에 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제11회 한국뮤지컬대상 베스트외국뮤지컬상과 연출상을 수상했다. 



<아이러브유>는 첫 소개팅과 데이트, 결혼 고민, 결혼 후 육아에 지치고 권태기를 맞은 부부, 황혼기에 접어든 나이까지 전 생애에 걸쳐 한 번쯤 경험할 수 있는 현실밀착형 스토리를 담았다. 네 배우가 60여 개의 캐릭터를 소화하며 현실적인 대사와 적나라하게 표현되는 남녀 간의 상황을 풀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제작사 알앤디웍스는 “에피소드의 일부 내용은 트렌드에 맞게 수정되지만,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의 원조로서 탄탄한 완성도와 재미는 여전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오루피나 연출이 연출 및 각색을 맡고, 신은경 음악감독이 참여하는 <아이러브유>는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12월 14일부터 2018년 3월 18일까지 공연한다. 캐스팅은 9월 중 공개할 예정이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