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인
-
- 구분창작
- 시작일2012-02-02
- 종료일2012-04-08
-
공연장
컬처스페이스 엔유
- 공연시간평일 8시 / 토 4시,7시 / 일 3시,6시 (월 공연없음)
- 제작사CJ E&M
- 연락처1577-3363
- 티켓가격R석 5만원 / S석 4만원
0
본 DB의 저작권은 더뮤지컬에 있습니다. 무단 이용시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스태프
연출 : 성재준
대본 : 성재준
작사 : 성재준
작곡 : 김혜영
음악감독 : 원미솔
안무 : 김소희
시놉시스
카페 매니저이자 바리스타인 세진은 매일 아침 자신만의 사랑의 정의를 내리는 "Love is" 게시판에 한 마디를 쓴다. 항상 `끝에서 두 번째 여자친구`인 그녀는 이번에도 헤어진 남자친구가 곧장 다른 여자와 결혼한다는 소식에 상심하고, "사랑은 거짓말"이라고 쓰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저녁 6시 이후부터 카페를 운영할 새로운 매니저이자 소믈리에 지민이 출근을 하고, 일찍 퇴근한 세진과는 만나지 못한 채 게시판의 "사랑은 거짓말"이라는 글을 보고 "사랑은 때론 거짓말" 이라고 한 마디 거들게 된다.
다음 날, 세진은 자신의 신성한 게시판에 지민이 손을 댄 것에 화가 나고 두 사람은 만나지도 않은 채 "Love is" 게시판을 통해 며칠 간 신경전을 펼친다. 칠판을 지키려는 세진과 반격하는 지민! 지민은 세진의 반응을 살피기 위해 카페에 들러 "정민"이라는 가명을 쓰며 손님인 척 하고, 세진이 내린 커피 맛에 감동하면서 두 사람은 점점 가까워진다. 한편 세진은 자신의 칠판에 자꾸만 반론을 하는 지민을 찾아가지만 지민은 변장으로 정체를 감춘다. 두 사람의 말싸움 속에 와인을 마시며 슬슬 취기가 오른 세진은 자신이 항상 끝에서 두 번째 여자가 되었던 이야기를 들려주며 정민에 대해 관심이 있는데도 왠지 사랑에 자신이 없어져 다가가기 힘들다고 푸념한다. 그러자 지민은 슬쩍 자신이 도와주겠다고 말하고, 정민과 지민을 넘나드는 지민의 이중생활이 시작되는데...
수록곡
01. 사랑은 거짓말 - 세진
02. 주여!! 절 버리시나요!! - 세진
03. 와인과 여인 - 지민
04. 칠판전쟁 - 지민 & 세진
05. 사랑의 묘약 - 지민 & 세진
06. 내 안의 카페인 - 세진
07. 끝에서 두 번째 여자친구 - 세진
08. 리렉스 - 지민 & 세진
09. 리렉스(reprise) - 지민
10. 오늘만은 - 세진 & 지민
11. 왜 이리 떨리지 - 지민
12. 내 안의 카페인 - 세진 & 지민
13. 와인과 여인(reprise) - 지민
14. 미안해 - 지민
15. 아이리쉬 커피 - 세진
16. LOVE IS - 지민 & 세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