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media 새로운 시선과 퀄리티를 더한 <더뮤지컬> 영상 콘텐츠

[팟캐스트] 자리주삼 13화 <여신님이 보고 계셔>(1부)

스테이션아이디 | 카피카피룸룸 | 영상 | 안시은 2013-02-01 4,011
 



[팟캐스트] 자리주삼 13화 <여신님이 보고 계셔>(1부)

음성내용:  팟캐스트 `자리주삼` 13화 <여신님이 보고 계셔>(1부)
             출연 이준혁, 임철수, 최성원, 전성우
             각본 고아나
             MC 및 패널 고아나, 손사마, 이민선 기자

 

배역

대위 한영범 - 이준혁
하사 신석구 - 최성원
인민군 간부 이창섭 - 임철수
인민군 병사 류순호 - 전성우
인민군 병사 변주화, 조동현 - 손사마

 



<여신님이 보고 계셔>

<여신님이 보고 계셔>는 아멜리 노통브의 소설 `황산`에서 모티브를 얻은 작품이다. 한정석 작가, 이선영 작곡, 박소영 연출로 무대에 올랐다. 2011년 CJ 크리에이티브 마인즈에 선정된 것을 시작으로 2012년 <서울뮤지컬페스티벌>에서 열린 <예그린앙코르> 쇼케이스에서 최우수작으로 선정됐던 화제작이다. 그리고 드디어 극단 연우무대에서 제작한 정식 공연으로 빛을 발하게 됐다. 최호중, 이준혁, 임철수, 최성원, 지혜근, 주민진, 이지숙, 신성민, 전성우, 윤소호가 출연한다. 한국 전쟁 중이던 1950년, 무인도에 갇힌 6명의 남북 군인들의 이야기라는 흥미로운 소재와 개성있는 캐릭터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치열하고 암울한 전쟁이 아닌, 무인도라는 특수 공간에서 이념과 다른 색깔을 접고 한 인간으로 마주하는 여섯 명을 만나게 된다.



미리보기
고아나의 사심방송!!! 남자 게스트 4명!!!! 그것도 다 미남, 훈남!!!!
손사마 녹음실에서 찌그러져 있었다.ㅠㅠ
새로온 패널, 최초의 여성 패널 <더뮤지컬> 이민선 기자의 엉뚱한 매력 공개!
여태껏 방송 중에서 가장 자극적인 소재가 나왔다? - 털!!!!!!!
지난 방송부터 시작한 새 코너! `배우가 배우를 말한다.
- 서로의 약점 공격! 작품처럼 마치 전쟁과도 같았던 서로의 치부를까발린다?

잘생기고 부드러운 4명의 배우지만 일상에선 소탈하고 남성미 넘치는 4명의 남자인 것처럼
작품 또한 반전을 보여준다. 피비린내 나는 전쟁... 하지만 그 속에서 따뜻한 형제애를 보여주는 <여신님이 보고 계셔>편.




* 시스템 업그레이드가 완료될 때까지 한시적으로 신규 영상에 한해 업데이트를 재개합니다.

* 본 영상은 오디오만 재생되는 클립입니다.

본 영상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