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스프링 어웨이크닝> 초연 중에서 `And Then There Were None`
영상내용: <스프링 어웨이크닝> 공연 중에서
뮤지컬 넘버 `And Then There Were None` (조정석, 윤석원, 김동현, 김하늘, 육동욱 외)
# 뮤지컬 넘버 설명 `And Then There Were None`
:낙제할까봐 두려워하던 모리츠는 몰래 교무실에 들어가 자신의 성적을 확인하곤 낙제하지 않게 되었다고 안도한다.
하지만 선생님들은 열등생인 그가 진학하는 것을 바라지 않고, 결국 모리츠를 낙제시키기로 합의한다.
자신이 낙제했다는 사실을 아버지에게 전하게 되는 모리츠는 아버지의 분노를 보고 고민에 빠진다.
멜키어 엄마에게 돈을 빌려달라고 편지를 쓰는 모리츠. 그녀의 거절이 담긴 답장을 받고 모리츠는 깊은 절망감에 빠진다.
* 영상 위에 마우스를 올리고 더블클릭하시면 보다 큰 화면으로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원래대로 돌아오려면 ESC키를 눌러주세요.
본 영상과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스프링 어웨이크닝>
일시: 2009년 6월 30일 ~ 2010년 1월 10일
장소: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작곡: 던컨 쉬크
작사/대본: 스티븐 세이터
연출: 김민정
출연: 김무열, 주원, 조정석, 김유영, 송영창, 장재호, 이미라, 이주영, 육동욱, 윤석원, 김동현, 김지현, 백은혜, 오소연, 박란주, 김하늘, 오연서, 고훈정, 나유진, 이효림, 이충주, 손승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