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media 새로운 시선과 퀄리티를 더한 <더뮤지컬> 영상 콘텐츠

[스테이지] <지킬 앤 하이드> 2008 공연 하이라이트 2부

글 | 김효정 | 영상 | 김효정 2009-01-20 6,120



[스테이지] <지킬앤하이드> 2008 공연 하이라이트 2부

영상내용: '지킬 앤 하이드' 공연 중에서
             뮤지컬 넘버 `Confrontation` (김우형)
             'Take Me As I Am' (김우형, 김소현) 
             'This Is The Moment' (류정한)
             'The Wedding' (류정한, 김소현)
             배우 류정한, 김우형 인터뷰


<지킬앤하이드>는 인간의 내면에 자리잡은 두개의 본성 선과 악을 섬세하게 표현한 작품으로 2004년 국내 초연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이다. 1886년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를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1997년 미국 브로드웨이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 혼과 작가 레슬리 브리커스의 손을 거쳐 뮤지컬로 탄생되었다.

2008년 한국 공연에서는 인간의 양면성을 내보이는 매력적인 주인공 지킬과 하이드 역에 류정한, 김우형, 홍광호가 캐스팅되었으며, 팜므파탈의 치명적 매력을 선보이는 루시 역에는 김선영, 쏘냐, 김수정이 그리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극 중 뮤지컬 넘버 `한 때는 꿈에(Once upon a dream)`을 부르는 엠마 역에는 김소현, 임혜영이 캐스팅되었다.

제작진에는 음악감독 원미솔, 조명디자인 이우형,음향디자인 권도경, 안무와 연출에 데이비드 스완이 참여하였다. 연출가 데이비드 스완은 `2004년 국내 초연 멤버부터 2008년 신예 캐스팅까지 모든 배우가 한 무대에 서는 뜻깊은 공연을 만들게 되어 굉장히 흥분된다. 2008년 <지킬앤하이드>는  전반적으로 더 좋은 공연을 위해 배우들의 성숙한 연기와 함께 드라마, 대사, 무대세트 등 전반적으로 섬세한 수정 작업으로 관객에게 정교하고 풍부한 공연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2009년 2월 22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일시: 2008년 11월 14일 ~ 2009년 2월 22일 / 장소: LG아트센터
문의: 1588-5212 / www.jekyllnhyde.co.kr



본 영상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출처를 밝히지 않은 무단 인용, 재업로드, 재편집, 복제, 재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 발생하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