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SF와 셰익스피어의 만남…국립정동극장 뮤지컬 <인간탐구생활>

제공 | 국립정동극장 2022-08-10 1,235

 

국립정동극장이 지난 7월 개관한 국립정동극장_세실에서 '창작ing' 두 번째 작품 뮤지컬 <인간탐구생활>을 (주)한다프로덕션과 공동 제작해 공연한다. 국립정동극장_세실은 아티스트-관객-극장-작품을 이어주는 창작 핵심 기지로써, '창작ing'를 통해 차세대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실험과 도전의 창작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뮤지컬 <인간탐구생활>은 흑사병으로 공연을 못하게 된 셰익스피어가 강제 격리돼 창작한 '로미오와 줄리엣'이라는 설정으로 EBS, USB, TOP, JYP, DDP 5명의 유토피아인이 과연 멸망을 막을 수 있을지에 대한 이야기이다. 뮤지컬 배우 이한밀, 노희찬, 이우종, 류비, 이한별이 출연해 맛깔나는 코믹 연기로 멸망을 막기 위한 사투를 그린다. 

 

'제6회 한국뮤지컬 어워즈'에서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로 극본상을 수상한 표상아 작가가 연출을 맡았으며, 남현정 작가와 함께 SF 드라마, 뮤지컬, 셰익스피어 희곡을 접목시킨 새로운 장르의 무대를 준비했다.

 

게임 사운드 디렉팅, 대중음악, 영화, 뮤지컬 등의 장르를 섭렵한 엔씨소프트 음악팀장 출신의 천필재와 <어느날> <오방장군> <월영교씨제삿날>의 유수진 작곡가가 공동으로 음악을 맡아 SF 세계관을 신스팝, 레트로풍 음악으로 표현한다. <베어 더 뮤지컬> <그날들> 등을 작업한 안무가 정도영이 함께 해 힘을 보탰다. 

 

 

시원한 웃음과 감동을 전할 뮤지컬 <인간탐구생활>은 8월 13일부터 28일까지 공연된다. 16일에는 관객과의 대화가 준비돼 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