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라이온 킹> 전 세계 1억 명 관객 돌파 기념 ‘서클 오브 라이프’ 새 뮤직비디오 공개…3개 대륙, 100명 캐스트 참여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 | '서클 오브 라이프' 뮤직비디오 캡처 2019-05-17 3,287
<라이온 킹>이 이번 주 전 세계 관객 1억 명을 돌파한다. <라이온 킹>은 1997년 11월 13일 브로드웨이에서 초연한 이래 25개 프로덕션에서 남극을 제외한 모든 대륙 1백 개 도시에서 공연했다. 



<라이온 킹>은 관객 1억 명을 돌파한 기념비적인 기록을 기념해 전 세계에서 공연 중인 일곱 개 프로덕션의 출연진 1백 명이 참여해 대륙 세 곳을 가로지르며 다섯 언어로 열창하는 새로운 ‘서클 오브 라이프(Circle of Lif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독일 함부르크의 엘베강, 영국 런던의 런던아이, 미국 뉴욕의 타임스퀘어, 대한민국 서울의 롯데월드타워, 스페인 마드리드 왕궁을 포함해 현재 <라이온 킹>이 공연하고 있는 전 세계 각 도시 랜드마크에서 촬영했다.



<라이온 킹>은 현재 브로드웨이(미국), 웨스트엔드(영국), 함부르크(독일), 도쿄(일본), 마드리드(스페인), 스헤베닝언(네덜란드)에서 공연 중이다. 일본과 북미에서 투어를 진행 중이고, 첫 인터내셔널 투어는 현재 부산에서 공연 하고 있다.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부산 공연은 부산 첫 뮤지컬 전용극장인 드림씨어터에서 5월 26일까지 공연한다. 인터내셔널 투어 한국 공연의 종착지다. 공연과 예매 관련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