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펑키펑키
-
- 구분창작
- 시작일2006-04-21
- 종료일2006-12-31
-
공연장
명동 펑키하우스
- 공연시간평일 8시, 토 4시/7시30분, 일공휴일 6시 (월 공연없음)
- 제작사쇼비티
- 연락처1588-1089
- 티켓가격See석 3만5천원/ 대학생 2만5천원 / 청소년 2만원
0
본 DB의 저작권은 더뮤지컬에 있습니다. 무단 이용시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스태프
프로듀서 : 정성한
연출 : 정성한
대본 : 정성한/김선영
작사 : 정성한/김선영
음악감독 : 오상원
안무 : 오상원
무대디자인 : 이철호
조명디자인 : 김동민
의상디자인 : 김선영/김나미
시놉시스
즐거운 졸업식 날. 올해 졸업을 하는 몽이와 철수. 하지만 극심한 취업난에 관연 사회에서 자신들의 자리를 찾을 수 있을지 걱정이다. 뭘 하면 좋을까… 평소 다른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는 일이라면 자신 있어 하던 몽이와 철수는 몇몇 친구들과 합심하여 ‘웃음 주식회사’를 만들기로 한다.
웃음이 필요한 사람에게 웃음을 만들어 주는 사람들!! 기발한 아이디어 아닌가!!
함께 일을 도모하기로 한 이들은 모여서 아이디어 회의를 시작하고, 이들을 반갑게 여길 고객을 찾기 시작한다. 대기업 총수, 쓸쓸한 노부부, 이들처럼 취업을 앞두고 고민하는 우울한 청춘들… 느낌이 좋다!! 왠지 잘 될 것 같다.
연기자가 꿈인 춘이는 늘 자신감에 가득 차 다소 당돌해 보이지만, 막상 무대 위에 서면 지나치게 긴장하여 준비한 것조차 제대로 보여주지 못한다. 그래서 늘 연극배우가 되어 대한민국 연극계를 지켜보겠다고!! 어떤 날은 텔런트가 되어 드라마를 평정하겠노라고 큰소리치곤 있지만 막상 도전해 볼 용기는 없다.
그러다가 용기를 내어 응시한 FBS 공채 탤런트 선발에선 떨어지고 만다. 최선을 다해 정말 잘했는데..
하지만 그 뒤엔 변테리PD의 의뭉스러운 조작v이 숨겨져 있었다. 탤런트 시험에 떨어져 속상해하는 춘이에게 방송출연을 제의하는 테리. 테리는 유능한 연예 오락팀 PD로 춘이를 마음에 두고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자신만의 노하우를 펼쳐볼 생각이다.
시험에 떨어져 우울해하는 춘이는 웃음주식회사의 첫 고객이 되고, 어설픈 웃음을 들고 찾아와 춘이를 재미있게 해주겠다는 웃음 멤버들.
이제부터 웃음주식회사를 둘러싼 이들의 못 말리는 연애행각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