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배가게 아가씨
-
- 구분창작
- 시작일2012-10-03
- 종료일2013-02-28
-
공연장
대학로 뮤디스홀
- 공연시간
- 제작사(주)제이제이글로벌
- 연락처02) 2232-1214
- 티켓가격
0
본 DB의 저작권은 더뮤지컬에 있습니다. 무단 이용시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스태프
프로듀서 : 김재목
연출 : 정영배
대본 : 김지환
작사 : 김지환
음악감독 : 지현수
편곡 : 지현수
시놉시스
아버지 와 함께 이사온 민선부녀, 아현동 달동네에서 작은 담배가판대를 운영한다.
사건 사고 없이 조용하던 동내는 민선의 외모에 시끌 해 지고,평생 연애 한번 못해본 지환은
민선의 외모에 첫눈에 반하게 된다. 비단 지환 뿐만 아니라 동네 모든 남자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 민선, 너도 나도 달려들어 민선에게 고백하지만 연신 차이기 일쑤다.
고백하는 남자들을 보며 지환도 용기 내어 고백하려 하지만 늘 가게 앞에서 발길을 돌린다.
지환의 죽마고우 들인 병열 과 진원 역시 고백 했다 차이고 자신들은 비록 차였지만 지환만은 밀어주려 한다.
한편 동내에서 제일 잘나가는 바람둥이 영민은
평소 자신이 찍은 여잔 삼일 안에 치마를 걷어 올린 다는걸 증명하기 위해 민선에게 다가 간다.
하지만 그런 영민 역시 가차없이 차이고 만다.
민선이 이사 오기 전까진 동내에서 제일 인기가 많았던 다방 여자 미스 변은
민선을 질투한 나머지 있지도 않은 소문을 내고 다니며 민선을 모함 하지만 민선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집 나간 마누라를 평생 찾아 다니는 민선아빠, 이제 간신히 작은 가판대라도 열어 마음을 잡나 싶었지만 다시 마누라를 찾으러 가려 하고, 그런 아빠에게 민선은 이제 그만 자신도 봐달라고 사정한다.
기어이 짐을 싸고 나가는 아빠를 보며 민선은 자신도 하고 싶은 대로 하고 살 거 라며 영민 에게 마시고 필름 끊기게 술을 사달라고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