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에 관한 다섯 개의 소묘
-
- 구분창작
- 시작일2010-11-05
- 종료일2011-02-27
-
공연장
소극장 축제
- 공연시간평일 8시 / 토 4시, 7시30분 / 일 4시 / 12월 24~25일 4시,7시30분,10시 30분 (월 공연없음)
- 제작사극단 오늘
- 연락처02) 762-0810
- 티켓가격전석 35,000원
0
본 DB의 저작권은 더뮤지컬에 있습니다. 무단 이용시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스태프
연출 : 위성신
대본 : 위성신
작사 : 문희
작곡 : 송시현
음악감독 : 박소연
조명디자인 : 김상조
시놉시스
[결혼 못 한 게 아니라 안 했다! - 노총각 노처녀]
친구 결혼식에 참가했다 뒤풀이에서 떨어져 나온 오래된 두 친구가 여관에 묵게 된다. 영화감독을 꿈꾸는 희준과 노처녀로 스트레스 가득 인 소연은 피로연에서 일어났던 일들을 가지고 티격태격한다. 다시 친구들을 불러 여관에서 2차를 하려고 하지만 친구들은 아무도 오지 않고 결국 둘이 남게 된 희준과 소연, 희준은 소연의 투정을 오래된 친구로 다독여주며 밤을 맞는다.
[모로 가도 서울만 가면 된다! - 전라도 부부]
고향에서 사고를 치고 무작정 서울로 상경한 우리의 마도로스, 그리고 그를 찾아 여관에 들이닥친 마누라. 낙천적인 마도로스는 생활걱정을 하는 마누라를 유머와 배짱으로 제압하고 이들은 다음날 소풍을 가기로 한다.
[한국판 사랑과 영혼 - 아내의 생일]
아무도 기억하지 못하는 죽은 아내의 생일, 남편은 조용히 여관으로 들어와 아내의 생일을 축하해준다. 생일 케이크를 자르고 아내에게 자식들 이야기를 두런두런 들려주던 중 잠이 든 남편은 꿈속에서 아내를 만난다. 꿈에서 깨어난 남편은 ‘내년에 또 올게’라는 말을 남기고 조용히 여관을 떠난다
[Love start – 남자선배 여자후배]
과 선배를 여관으로 유인! 올가미를 씌우는 깜찍하고 발랄한 그녀가 과연 짝사랑하는 과 선배를 낚을 수 있을까? 짝사랑하는 선배를 과 회식 때 술 취한 것처럼 꾸며 여관으로 유인한 그녀는 자신을 여관으로 유인했다고 선배를 몰아세우고 책임지라고 한다. 결국 깜찍한 그녀의 작전에 넘어간 과선배는 사랑의 포로가 된다.
[아직도 내 마음은 이팔청춘! - 할아버지 할머니]
이제 황혼을 맞이한 동네 오빠와 여동생, 그들의 사랑은 깊고 따뜻하며 아름답다. 미국 이민을 가려고 하는 할머니를 온갖 방법으로 만류하는 할아버지, 옹고집이고 사랑스런 할아버지를 달래며 할머니는 조용히 여관방을 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