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에 관한 다섯 개의 소묘
-
- 구분창작
- 시작일2010-04-14
- 종료일2010-04-17
-
공연장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
- 공연시간평일 8시/ 토 3시, 7시
- 제작사극단 오늘
- 연락처02)2029-1700~1
- 티켓가격R석 25,000원/ S석 20,000원/ A석 15,000원
0
본 DB의 저작권은 더뮤지컬에 있습니다. 무단 이용시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스태프
연출 : 위성신
대본 : 위성신
작사 : 문희
작곡 : 송시현
음악감독 : 김정리
안무 : 권명현
시놉시스
<노총각 노처녀> 친구 결혼식에 참가했다 뒤풀이에서 빠져 나온 오래된 두 친구가 여관에 묵게 된다. 영화감독을 꿈꾸는 희준과 노처녀로 스트레스 가득인 소연은 피로연에서 일어났던 일들을 가지고 티격태격한다. 다시 친구들을 불러 여관에서 2차를 하려고 하지만 친구들은 저마다 핑계를 대며 아무도 오지 않고 결국 둘이 남게 된 희준과 소연. 희준은 소연의 투정을 오래된 친구로 다독여 주며 밤을 맞는다.
<전라도 부부> 고향에서 사고를 치고 무작정 서울로 상경한 우리의 마도로스, 그리고 그를 찾아 여관에 들이닥친 마누라. 낙천적인 마도로스는 생활걱정을 하는 마누라를 유머와 배짱으로 제압하고 이들은 다음날 소풍을 가기로 한다.
<아내의 생일> 아무도 기억하지 못하는 죽은 아내의 생일, 남편은 조용히 여관으로 들어와 아내의 생일을 축하해준다. 생일 케잌을 자르고 아내에게 자식들 이야기를 두런두런 들려주던 중 잠이 든 남편은 꿈속에서 아내를 만난다.
꿈에서 깨어난 남편은 ‘내년에 또 올께’라는 말을 남기고 조용히 여관을 떠난다.
과 선배를 여관으로 유인! 올가미를 씌우는 깜찍하고 발랄한 그녀가 과연 짝사랑하는 과 선배를 낚을 수 있을까? 짝사랑하는 선배를 과 회식 때 술 취한 것처럼 꾸며 여관으로 유인한 그녀는 자신을 여관으로 유인했다고 선배를 몰아세우고 책임지라고 한다. 결국 깜찍한 그녀의 작전에 넘어간 과 선배는 사랑의 포로가 된다.
<할아버지 할머니> 이제 황혼을 맞이한 동네 오빠와 여동생, 그들의 사랑은 깊고 따뜻하며 아름답다. 미국 이민을 가려고 하는 할머니를 온갖 방법으로 만류하는 할아버지, 옹고집이지만 사랑스런 할아버지를 달래며 할머니는 조용히 여관방을 나간다.
수록곡
1. 오프닝 - 우리가 사랑하는 이유
2. 내 이름 부르지마 - 소연(노총각 노처녀)
3. 안티 송 - 희준
4. 올드보이 & 올드걸 - 희준, 소연
5. 진실게임 - 코러스
6. 얼척이 없어라 - 아내(전라도 부부)
7. 욕 송 - 남편, 코러스
8. 러브 투나잇 - 아내, 코러스
9. 바다 사나이의 꿈 - 남편
10. 아내의 생일 - 남편, 부인(아내의 생일)
11. 요즘 사랑 - 남자, 여자(러브 스타트)
12. 10년 후 - 여자
13. 전화 이몽 - 남자, 여자
14. 청춘의 트위스트 - 할아버지, 할머니(다시 만난 사랑)
15. 소나무와 유채꽃 - 할아버지, 할머니
16. 황혼의 고백 - 할아버지
17. 세월은 가도 - 할머니
18. 엔딩 - 우리가 살아가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