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콜라
-
- 구분창작
- 시작일2005-03-29
- 종료일2005-04-24
-
공연장
펑키하우스
- 공연시간평일 8시 / 토 4시,7시 / 일, 공휴일 5시 (월 쉼)
- 제작사(주)쇼비티
- 연락처1588-1089
- 티켓가격일반 1만5천원, 학생 1만원
0
본 DB의 저작권은 더뮤지컬에 있습니다. 무단 이용시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시놉시스
Scene No.1
단정한 차림의 배우들이 꽤나 진지한 자세로 무대에 등장한다. 뭔가 사인을 보낸 후 목을 가다듬고 호흡을 들이쉰다. 뚜-- `I love~` (틀렸다! 공허함을 깨버리는 암울한 소리다) 무대에 있는 배우들은 인상을 찌푸리며 음정 틀린 배우를 향해 눈짓을 한다. 자~ 다시, `I love~` (또 틀렸다..) 관객들은 술렁이기 시작한다. 갑자기 그 정적을 깨고, JavaJive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시작된다.
Scene No.2
뮤지컬을 연상케하는 소리가 흘러나온다. 조명이 떨어지며 가면을 쓴 배우들이 보이기 시작한다. 뭐야..? 노래하는거 아니였어? 식상한 아카펠라 무대를 상상했다면 그 기억의 잔상을 뒤바꿔 놓을 놀랄만한 무대가 펼쳐질 것이다.
Scene No.3
귀에 익숙한 음악을 Real Sound로 듣는다. 70~80년대를 풍미했던 우리의 가요 `청포도 사랑` , `오빠는 풍각쟁이야`, `베사메무쵸`등을 편곡해 Real Virsion으로 선보인다.
Scene No.4
아카펠라 그룹이야? 퍼포먼스 그룹이야? 개그맨이야? D.I.A는 엔터테이너를 지향한다.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어 버릴 재치와 감미로운 노래로 눈물을 글썽이게 할 감동의 연기, 편안한 옆집오빠같은 친근한 말솜씨로 버라이어티한 공연세계를 보여줄 것이다. 세상을 움직이는 모든 소리가 여기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