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media 새로운 시선과 퀄리티를 더한 <더뮤지컬> 영상 콘텐츠

[DIMF] 연출가 유희성이 추천하는 <마마 러브 미 원스 어게인>

2014-06-17 2,970


[DIMF] 연출가 유희성이 추천하는 <마마 러브 미 원스 어게인(MAMA Love Me Once Again)> 

영상내용: 2014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공식 초청작 <마마 러브 미 원스 어게인> 소개


<마마 러브 미 원스 어게인>은 중국 창작 뮤지컬로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 캐나당 다국적 창작진들이 힘을 합친 작품이다. 중국 뮤지컬의 발전상을 확인할 수 있는 대표작 중 하나로 중국 대표 뮤지컬 연출가 리둔 감독의 3년 만의 복귀작이라 더 관심을 끌고 있다. 아들이 어머니를 살해했던 상하이 살인사건 실화를 바탕으로 하는 작품이다. 아들을 향한 무한한 모정과 아들의 참회를 감성적인 연출과 세련된 무대 미학으로 완성했다. 1년 간 중국 투어를 거치며 많은 관객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했던 리둔 감독이 전하는 감동과 동양의 정서가 한국 관객들에겐 어떻게 다가올지 기대된다. <마타하리>와 함께 개막 공연으로 선보일 <마마 러브 미 원스 어게인>은 6월 28, 29일 양일간 대구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한다. 공연 시간은 120분(인터미션 15분 포함). 



* 영상 재생 시 HD화질로 품질변경을 설정하시면 보다 고화질로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영상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