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magazine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지 더뮤지컬이 취재한 뮤지컬계 이슈와 인물

뮤지컬&컬처 | [PREVIEW] <더 캐슬>​, 상실된 인간성을 찾아서 [No.187]

글 |편집팀 2019-04-02 2,978

<더 캐슬>, 상실된 인간성을 찾아서



동전의 양면 같은 인간 내면의 선악을 다룬 신작 <더 캐슬>이 무대에 오른다. 스토리 작가 데뷔 프로그램인 ‘글로벌 뮤지컬 라이브’ 선정작인 이 작품은 미국 최초의 연쇄 살인마 하워드 홈즈의 이야기에서 모티프를 따와 상상력을 더해 완성시켰다. 이야기의 배경은 범죄의 도시로 악명을 떨친 19세기 시카고. 벤자민과 그의 연인 캐리는 만국박람회가 열리는 이 낯선 도시에 도착해 전 재산이 든 가방을 잃어버린다. 두 사람은 하워드 홈즈를 따라 그가 소유한 호텔 캐슬로 들어가는데, 그곳에서 자신의 어두운 부분을 목격한 벤자민은 다른 인격으로 변한다. 희대의 살인마 하워드 홈즈 역에 김재범, 최재웅, 에녹, 정상윤이 캐스팅됐으며, 김경수, 정동화, 윤소호, 김려원, 강혜인, 김수연 등이 출연한다.

4월 15일~6월 30일

예스24 스테이지 1관
1577-3363

* 본 기사는 월간 <더뮤지컬> 통권 제187호 2019년 4월호 게재기사입니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